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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신대학교 행복기숙사 홈페이지회원 이용약관
제 1 장 서비스 이용약관

제1조 (목적)
이 약관은 고신대학교 행복(공공)기숙사(이하 "행복(공공)기숙사")가 행복(공공)기숙사 관련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행복(공공)기숙사와 이용자 간의 권리, 의무 및 책임사항,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
제 2 조 (정의)
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.
① "서비스"라 함은 "이용자"가 이용할 수 있는 행복(공공)기숙사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.
② "이용자"라 함은 행복(공공)기숙사의 "서비스"에 접속해 이 약관에 동의하여 입사지원을 하고 입사생으로 확정되어 "행복(공공)기숙사"가 제공하는 "서비스"를 이용하는 입사생 이용자를 말합니다.
③ "로그인ID"라 함은 "이용자"의 식별과 "서비스" 이용을 위하여 "이용자"가 정한 이메일 ID를 "행복(공공)기숙사"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.
④ "비밀번호"라 함은 "이용자"가 부여 받은 "로그인ID"와 일치되는 "이용자"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"이용자"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.
⑤ "유료서비스"라 함은 "행복(공공)기숙사"가 유료로 제공하는 각종 증명서 발급 등의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.
⑥ "게시물"이라 함은 "이용자"가 "서비스"를 이용함에 있어 "서비스상"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, 사진,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.

제3조 (약관의 효력과 개정)
① 행복(공공)기숙사는 이용자가 이 약관 내용에 동의하는 것을 조건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② 행복(공공)기숙사는 이용자를 위하여 새로운 서비스를 추가하거나 본 약관을 사전 고지 없이 변경할 수 있으며, 변경된 약관은 사이트에 게시함으로써 이용자 본인이 직접 확인하도록 합니다. 변경된 약관은 사이트에 게시함과 동시에 그 효력이 발생됩니다.
③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, 이용자 본인의 이용자등록을 취소신청(탈퇴)할 수 있으며, 게시 후에도 계속 사용할 경우에는 약관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

제4조 (약관의 해석)
① "행복(공공)기숙사"는 "유료서비스" 및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(이하 "유료서비스약관 등")을 둘 수 있으며,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"유료서비스약관 등"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.
②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"유료서비스약관 등"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.

• 제5조 (로그인ID의 발급 및 취소)
① 로그인ID는 "이용자"가 되고자 하는 자(이하 "로그인ID신청자")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로그인ID신청을 하고 "행복(공공)기숙사"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발급됩니다.
② "행복(공공)기숙사"는 "로그인ID신청자"의 신청에 대하여 "서비스"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. 다만, "행복(공공)기숙사"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로그인ID의 발급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- 1.로그인ID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이용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, 단 "행복(공공)기숙사"의 재입사등의 절차를 거쳐 이용자자격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.
- 2.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
- 3.개인정보에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, "행복(공공)기숙사"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
- 4.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한 경우
③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"행복(공공)기숙사"는 "이용자"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④ "행복(공공)기숙사"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,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.
⑤ 제2항과 제4항에 따라 로그인ID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, "행복(공공)기숙사"는 원칙적으로 이를 로그인ID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.
⑥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"행복(공공)기숙사"가 로그인ID신청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.
⑦ "행복(공공)기숙사"는 "이용자"에 대해 행복(공공)기숙사정책에 따라 사용그룹별로 구분하여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.
⑧ 로그인ID의 취소는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. 단, "행복(공공)기숙사"가 예외를 인정하는 경우 재발급될수 있습니다.

제6조 (이용자정보의 변경)
① "이용자"는 개인정보 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, 로그인ID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.
② "이용자"는 로그인ID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"행복(공공)기숙사"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.
③ 제2항의 변경사항을 "행복(공공)기숙사"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"행복(공공)기숙사"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
제7조 (개인정보보호 의무)
"행복(공공)기숙사"는 "정보통신망법"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"이용자"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.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"행복(공공)기숙사"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. 다만, "행복(공공)기숙사"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"행복(공공)기숙사"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

제8조 ("이용자"의 "로그인ID" 및 "비밀번호"의 관리에 대한 의무)
① "이용자"의 "로그인ID"와 "비밀번호"에 관한 관리책임은 "이용자"에게 있으며,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.
② "행복(공공)기숙사"는 "이용자"의 "로그인ID"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,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"행복(공공)기숙사" 및 "행복(공공)기숙사"의 운영자로 오인한 우려가 있는 경우, 해당 "로그인ID"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.
③ "이용자"는 "로그인ID" 및 "비밀번호"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"행복(공공)기숙사"에 통지하고 "행복(공공)기숙사"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.
④ 제3항의 경우에 해당 "이용자"가 "행복(공공)기숙사"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, 통지한 경우에도 "행복(공공)기숙사"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"행복(공공)기숙사"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
제9조 ("이용자"에 대한 통지)
① "행복(공공)기숙사"가 "이용자"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개인정보의 전자우편주소, 포탈 서비스의 쪽지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.
② "행복(공공)기숙사"는 "이용자"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"행복(공공)기숙사"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.

제10조 ("행복(공공)기숙사"의 의무)
① "행복(공공)기숙사"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,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"서비스"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.
② "행복(공공)기숙사"는 "이용자"가 안전하게 "서비스"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(신용정보 포함)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.
③ "행복(공공)기숙사"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"이용자"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. "이용자"가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"이용자"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.

제11조 ("이용자"의 의무)
① "이용자"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.
- 1.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
- 2.타인의 정보도용
- 3."행복(공공)기숙사"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
- 4."행복(공공)기숙사"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(컴퓨터 프로그램 등) 등의 송신 또는 게시
- 5."행복(공공)기숙사"과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
- 6."행복(공공)기숙사"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
- 7.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, 화상, 음성,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"서비스"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
- 8.행복(공공)기숙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"서비스"를 사용하는 행위
- 9.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
② "이용자"는 관계법, 이 약관의 규정, 이용안내 및 "서비스"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, "행복(공공)기숙사"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, 기타 "행복(공공)기숙사"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.

제12조 ("서비스"의 제공 등)
① 행복(공공)기숙사는 이용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- 1.입사확인 서비스
- 2.상벌점조회 서비스
- 3.외박신청 및 승인 서비스
- 4.게시판형 서비스(공지사항, 시설고장신고, Q&A,주간식단표, 서식자료실 등)
- 5.기타 "행복(공공)기숙사"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업체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"이용자"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
- 9.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
② 행복(공공)기숙사는 "서비스"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.
③ "서비스"는 연중무휴,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.
④ "행복(공공)기숙사"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, 교체 및 고장,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"서비스"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"행복(공공)기숙사"는 제9조["이용자"에 대한 통지]에 정한 방법으로 "이용자"에게 통지합니다. 다만, "행복(공공)기숙사"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.
⑤ "행복(공공)기숙사"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,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.

제13조 ("서비스"의 변경)
① "행복(공공)기숙사"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,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"서비스"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
② "서비스"의 내용, 이용방법,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,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에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하여야 합니다.
③ "행복(공공)기숙사"는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행복(공공)기숙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, 중단, 변경할 수 있으며,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"이용자"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.

제14조 (정보의 제공)
① "행복(공공)기숙사"는 "이용자"가 "서비스"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, 휴대폰 문자메시지 등의 방법으로 "이용자"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"이용자"는 민원 등에 대한 답변, 행복(공공)기숙사소식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, 휴대폰 문자메시지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.
③ 제1항의 정보를 전화 및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"이용자"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. 다만, "이용자"의 민원 등에 대한 회신에 있어서는 제외됩니다.
④ "이용자"는 행복(공공)기숙사이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시물 또는 기타 정보를 변경, 수정,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.

제15조 ("게시물"의 저작권)
① "이용자"가 "서비스" 내에 게시한 "게시물"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.
② "이용자"가 "서비스" 내에 게시하는 "게시물"은 검색결과 내지 "서비스"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,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, 복제,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, 행복(공공)기숙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합니다.
③ "행복(공공)기숙사"는 제2항 이외의 방법으로 "이용자"의 "게시물"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, 팩스,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"이용자"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.

제16조 ("게시물"의 관리)
① "이용자"의 "게시물"이 "정보통신망법" 및 "저작권법"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,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"게시물"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, "행복(공공)기숙사"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.
② "행복(공공)기숙사"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행복(공공)기숙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"게시물"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. 제17조 (권리의 귀속)
① "서비스"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"행복(공공)기숙사"에 귀속됩니다. 단, "이용자"의 "게시물"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.
② "행복(공공)기숙사"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"이용자"에게 "행복(공공)기숙사"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, "로그인ID",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, "이용자"는 이를 양도, 판매,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.

제18조 (이용제한 등)
① "행복(공공)기숙사"는 "이용자"가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"서비스"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, 경고, 일시정지,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"서비스"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.
② "행복(공공)기숙사"는 전항에도 불구하고, "주민등록법"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, "저작권법" 및 "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"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, "정보통신망법"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, 악성프로그램의 배포,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.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"행복(공공)기숙사"의 모든 "서비스" 제공이 중단되며, "행복(공공)기숙사"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.
③ "행복(공공)기숙사"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 및 개별 서비스상의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.
④ 본 조에 따라 "서비스"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"행복(공공)기숙사"는 제9조["이용자"에 대한 통지]에 따라 통지합니다.
⑤ "이용자"는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"행복(공공)기숙사"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.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"행복(공공)기숙사"가 인정하는 경우 "행복(공공)기숙사"는 즉시 "서비스"의 이용을 재개합니다.

제19조 (정보의제공)
① "행복(공공)기숙사"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"서비스"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"서비스"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.
② "행복(공공)기숙사"는 "이용자"의 귀책사유로 인한 "서비스"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③ "행복(공공)기숙사"는 "이용자"가 "서비스"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, 자료, 사실의 신뢰도,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④ "행복(공공)기숙사"는 "이용자" 간 또는 "이용자"와 제3자 상호간에 "서비스"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.
⑤ "행복(공공)기숙사"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제20조 (정보의제공)
① "행복(공공)기숙사"과 "이용자"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.
② "행복(공공)기숙사"과 "이용자"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.

(부칙)
이 약관은 2015년 2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.

고신대학교 행복기숙사 홈페이지회원 개인정보취급방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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○ 본 방침은 2017년 2월 27일부터 시행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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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) 파기기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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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) 파기방법
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.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.

8.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행복(공공)기숙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/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.
1) 관리적 조치
내부관리계획 수립·시행, 정기적 직원 교육 등
2) 기술적 조치
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, 접근통제시스템 설치, 고유식별정보 등의 암호화, 보안프로그램 설치
3) 물리적 조치
전산실,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

9.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① 행복(공공)기숙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,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.
▶ 개인정보 보호책임
자 성명 : 윤보나
직책 : 행정실장
연락처 : 051-400-2410
▶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
부서명 : 행복기숙사(로뎀관) 행정실
담당자 : 송성경
연락처 : 051-400-2410
② 정보주체께서는 행복(공공)기숙사의 서비스(또는 사업)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, 불만처리,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. 행복(공공)기숙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.

10.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①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,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,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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